롯데 가나초코바 땅콩맛 먹은 후기

롯데 가나초코바 땅콩맛 먹은 후기

2018. 3. 23. 00:18잡다한 리뷰/제품



괜히 초코가 땡겨서 무심코 마트에서 집어 온 것이 롯데 가나 초코바네요.

예전에 세균범벅이라는 기사를 봐서 그런가 무조건 롯데 초코바는 멀리하고 꺼려했는데

인간은 역시 망각의 동물인가 봅니다...ㅠㅠ

하지만 그건 2015년도? 일이었고 지금은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뜯어 봅니다.

이왕 산 거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가나초코바 그대로 봉지에서 꺼내보니 봉지보다 약간 많이 작네요...^^;;

질소포장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생각보다 매우 작네요ㅋㅋㅋㅋ




반 두 동강 내봤습니다. 내용물을 보아하니 제가 집어온 것은 땅콩맛이네요~

땅콩과 꾸덕꾸덕한 카라멜과 누가가 반반 섞여 있네요!

겉의 초코부분은 제법 두꺼운 편입니다.

먹어보니 볶은땅콩이 들어가서인지 고소하네요~

카라멜부분도 진하고 초코맛도 진한 가나초코렛맛입니다.


50g인데 칼로리가 240kcal나 되네요.

열심히 씹어먹다보니 금방 먹어치웠습니다.ㅎ

마무리를 어케해야할지..그냥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