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두부]이촌동 두부집 이영자 서리태콩국물 잣순두부 손두부맛집

[서가두부]이촌동 두부집 이영자 서리태콩국물 잣순두부 손두부맛집

2021. 5. 3. 23:00일상생활/사진 하나.

안녕하세요.

이촌동에서 유명한 수제손두부 맛집

서가두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 전지적참견시점 방송에서

이영자님이 서리태콩물 드시면서

극찬해서 널리 알려졌죠ㅎ

방송보면서 먹어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오늘 우연히 이촌역 부근 아파트 단지를 지나가다가

발견했어요.

100% 국산콩을 멧돌로 갈아 만든 

수제콩물, 

서리태콩물과 잣순두부가 유명해요.

요즘 직접 만드는 두부집이 별로 없는데

가까운 지역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동네 근처에 사는 분들은 직접 가셔서 사도 되지만

멀리 사는 분들에겐 희소식!

만오천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무료 배달 서비스 아주 굿굿!

 

국내산 콩으로 만드는 수제두부집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고

모두부, 순두부 외에 서리태콩물,

콩비지, 청국장, 도토리묵, 우뭇가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여름에 입맛없을때는

콩물이랑 국수 사서 콩국수처럼 말아먹으면

맛있겠어요ㅎㅎ

저는 잣순두부를 사서 집에 왔답니다.

순두부를 사면

양념장도 같이 주셔서 

그냥 먹기만 하면 돼요ㅎㅎ

 

잣순두부는 5천원인데

일회용그릇에 가득차게 담겨있어서

가성비도 좋고 

몸에 좋은 건강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순두부 사이사이에 잣이 콕콕 박혀있는데

간수와 같이 있어서

따뜻하게 데워서 양념장 얹어먹으면 꿀맛이예요.

 

몽글몽글한 하얀 잣순두부가

입자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네요.

아가들 이유식할때 양념장 없이 먹여도 괜찮을거 같아요.

국산콩으로 만들어서 단맛이 있고

양념장 없이

그냥 간수랑 떠먹으면 촉촉하고 목넘김이 좋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네요.

양도 넉넉하고 푸짐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ㅎ

반은 양념장 얹어먹고

반은 순두부찌개로 얼큰하게 해서 

계란풀고 먹어야겠어요.

순수 콩단백질로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기회되시면 서가두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일상생활 > 사진 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핫베이컨칩 먹어본 후기  (0) 2021.05.02
봄에 핀 꽃 사진 모음  (0) 2021.03.28
전신주,전봇대  (0) 2018.01.27
양주 나리공원 꽃댑사리밭  (0) 2017.11.08
갈대밭  (0) 2017.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