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11 벚꽃 핀 남산타워 구경가기

220411 벚꽃 핀 남산타워 구경가기

2022. 4. 13. 11:18발자국 남기는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벚꽃3대 명소 중에 하나인

남산타워 주변에 벚꽃보러 다녀왔어요.

남산공원을 통해

지름길로 남산을 올라갔습니다.

남산 공원의 하얀 목련꽃이

활짝 피었네요.

작은 연못도 있었는데

운치있고 분위기 있는 곳이었습니다.

벚꽃이 슬슬 만개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꽃도 피어 있었는데

꽃의 이름은 모르겠어요ㅠㅠ

남산타워를 향해

올라가는 중입니다.

아직 산 중턱에는

그늘지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꽃이 많이 피지는 않았더라구요.

따뜻한 양지바른 곳에는

벚꽃이 활짝 피어 있어요.

한참을 올라가니

드디어 고지가 보입니다.

성벽이 나오면

거의 도착입니다.ㅎㅎ

멋있는 소나무가 웅장하게

몇십그루가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

올라가서 미세먼지도 없고 좋았네요.

남산타워로 올라가는 길

밑쪽에 벚꽃이 피어 있습니다.

남산타워 도착!

오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등산객도 많이 보이고

오랜만에 벚꽃 구경하러

많이 찾아오셨나 봅니다.

아마 날씨가 계속

따뜻해져서

이번주말이면

벚꽃이 만개할 거 같아요^^

팔각정에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이야기꽃을 나누고 계시더라구요.

이런 쾌청한 하늘을

본지가 너무 오래되서 

그리웠어요ㅠㅠ

남산을 대충 둘러보고

내려가는 길에는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더라구요.

남산은 높이가

262m 밖에 안되서

초보자 등산코스로도

적합한 산입니다.ㅎ

이태원쪽에서 걸어오신다면

1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네요.

서울 근교로 벚꽃 구경을 계획하신다면

남산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