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 3화 줄거리 요약 아야노 고 love

[일드]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 3화 줄거리 요약 아야노 고 love

2018. 1. 29. 06:22아야노 고 world/일드


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 3화 줄거리 요약을 시작합니다.

※ 이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과 엄청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카가 미팅을 다녀와서 씻고 있는데

미츠오(에이타)가 옆에서 세면대에 물 떨어뜨리지 말라며

잔소리 시전ㅋㅋ

팍팍 세면대 청소중ㅋㅋ


유카(오노 마치코)도 지지않고 블라블라~


이혼하는 마당에

동거의 개념으로 생활하는데

서로 주의할 점 쓰자고 목록 작성 중ㅋㅋㅋ



4번 화장실 양변기 변기는 내려놓을 것

(남동생 있는 1인으로서 매우 공감)


5번 서로를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이 와중에 미츠오는 お互いを의 を자가 아니라며 지적질ㅋㅋㅋ



미츠오는 어김없이 치료받으러 와서

간호사한테 푸념ㅋㅋ



한편 료(아야노 고)는

대학교수인데

빨간 스웨터 제자랑

불륜관계...




혼인신고서를 발견한다. 



혼인신고서에 대해 묻는 제자에게

핸폰 커버가 좋다며 딴청 부리는ㅋㅋㅋ





미츠오는 간호사랑 꽁냥꽁냥하면서

아카리의 페북 탐색중

그러다가 유카 페북도 보는데

두둥..



유카는 미팅에서 만난 잘난 남자와

골프 연습도 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는 중ㅋㅋ



미츠오도 이에 질세라

페북에 사진 폭풍 업뎃 중ㅋㅋㅋ



그리하여 누가누가 더 행복하나

페북으로 행복 배틀 시전 ㅋㅋㅋ



다시 유카의 일터로 돌아와서

이혼하는 거 

할머니에게 사실대로 말하려 했으나

료의 와이프 아카리의 등장으로 인해 무산ㅋ





료(아야노 고)는 카페와서

마술 놀이 중ㅋ



어딜가나 인기쟁이 료

집중하는 여성들의 눈빛...



미츠오 ...라고 읽고 료의 덕후라 말할 수 있는ㅋ

또 료의 인기 많음을 질투하고 있다.



천진난만 미소

료.....♥



참 해맑다 ..ㅋㅋㅋ



미츠오..라고 쓰고 료 덕후라 읽는다ㅋㅋㅋ

그 광경을 목격한 미츠오는 또 질투심 폭발ㅋㅋㅋ



나도 료 덕후..♡



아이스초코 먹는 모습 귀엽....♡

(뭔들 안 귀엽겠냐능)






그런데 미츠오 갑자기 요통증상이 다시 생겨서

료가 부축해서 미츠오 집으로 오게 된다.



드디어 모인 네 사람



서로 통성명 중이다.

소개 시간ㅋㅋ




미츠오의 요통 때문에

아카리는 맛사지를 해주면서

자기 남편이 어떻든 지금 행복하다고..

누구랑 어떤 여자랑 있더라도

그쯤에서 끝내 달라고..

평범하게 행복하다며 미츠오에게 당부한다. 



다시 돌아와서 

유카가 키우는

냥이들 핫사쿠와 마틸다 이름 소개중이다.



그 와중에 료는 냥이와 놀아주는 중ㅋㅋ



허리 아픈데도

굳이 엉금엉금 기어나와서

누워서 얘기하는ㅋㅋ



급기야 부부상담

눈 앞에 있는 아내보다

책 속의 코끼리가 더 중요하다니

너무 심한거 아니냐며...




그러자 료 왈,

대학시절 아카리의 남친...미츠오인 줄 모르고

전에 사귄 최악의 남자에 대해서 블라블라~~~ㅋㅋㅋ



그 남자에 대해서 얘기달라 하니깐 

아카리는 자기 어린 시절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해서

여러가지 일들을 얘기해 주고 

미츠오를 만나기까지의

일들을 이야기해준다.



갑자기 우울모드...ㅠ



그렇게 미츠오와 사귀었을때 못했던 이야기들을

털어놓고 집으로 돌아간다.



집으로 돌아와서 말없이 료 백허그 하는 아카리.



그 미소가 행복해 보인다.



울적해진 미츠오 ㅠ

그 와중에 자기가 이름 지어준 

마틸다 끌어안고 자는 ㅋㅋ



이 남자(쿠보타 마사타카) ...

유카 미팅 나갔을 때

유카 옆자리에 앉았던 해맑은 청년ㅋㅋㅋㅋ




유카는 보자마자 정색ㅋㅋㅋ



지난 번 미츠오에게 심한 말을 한 아카리는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그 와중에 료는 다른 여자랑 또 러브러브중

대단하다...료



료는 꿈을 꾸었다며

공허한 눈으로

테트리스와 비유하며

말한다. 



목적도 없어..

끝도 없어...

ㅠㅠ

눈이 슬퍼보여ㅠ 


사연있는 남자 료...

이 남자가 많은 여자랑 이러고 사는 사연은 차차 밝혀지는..


다음 4화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