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티]꿀 레드자몽차 먹은 후기(리뷰)

[자몽티]꿀 레드자몽차 먹은 후기(리뷰)

2018. 2. 7. 15:54잡다한 리뷰/제품


위메프 아이쇼핑을 하다가

착한 가격으로 팔고 있는

레몬티,자몽티 등의 차 시리즈를 발견!!



주저없이 또 구매하고...

또 생각없이 샀나 싶어서

취소하려 했더니

배송은 주문한 다음 날 왔네요

(참 빠른 배송ㅋㅋ)


담터 레몬티(1kg)와 함께 

저렴하게 10,900원에 

구매했어요^^



먼저 꿀 레드자몽을 먹어봅니다.

레드레드한 자몽차가

보기만 해도 새콤달콤한 기분ㅋ



설레발로 자몽차를 스푼으로 뜨다가

사진이 흔들렸어요ㅋㅋ

꾸덕꾸덕한 잼st 자몽차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전 가끔 식빵에도 잼 같은 차를

발라서 먹기도 합니다.ㅋㅋ

맛있기도 하고

잼보다 이런 액상차로

과육을 씹는 맛이 좋아서요~!!



얇게 저민 자몽이 알차게 들어있네요.

어서 뜨거운 물에 타 볼께요~~!!



작은 컵에 티스푼으로 두 수저 정도

넣고 휘저었습니다.


물에 타보니 잼 같은 자몽차가 풀어지면서

연한 오렌지색으로 변했네요!



슬라이스로 저민 자몽도 같이 먹습니다.

버리기 아까우니까ㅋㅋㅋ


새콤달콤 자몽이 맛있네요!!

2스푼 넣어주니 적당히

 달달하고 새콤하면서

자몽 특유의 약간의 씁쓸한 맛이

입맛을 돋구는...^^


꿀이 2% 정도 들어가서

달달한 꿀향과 자몽이 만나

새콤달콤한 맛이 감도는 이 맛!!


꿀 레드 자몽티가 

(넘나)너무너무 맛있네요..♥

(자몽 너는 러브)


괜히 입맛만 돌아서

차에 곁들일 과자를 찾게 되네요ㅋㅋ


그렇게 또 돼지가 되어가는

1인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