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차]순수 국화꽃으로 만든 국화차 마신 후기(리뷰)

[국화차]순수 국화꽃으로 만든 국화차 마신 후기(리뷰)

2018. 2. 9. 20:59티(tea) 에 대한 이야기 /건강 차(tea)



'순수 국화꽃으로 만든 국화차

순수한 국화꽃송이를 말려서 만든 국화차,

그래서 이름도 순수 국화차인가봐요!


동의보감에 의하면 세번째 좋은 물이

'국화꽃으로 덮힌 못에서 길어온 국화수'

라는 말이 있듯이 허준 선생님의 말을 빌리자면

국화는 사람에게 약이 되고

소독하는 성분이 있어 중풍, 마비된 몸, 어지러움증을 다스리며

오래 마시면 수명이 길어지고 노화를 억제한다는 내용이 있대요.


이렇듯 국화꽃은 사람에게 이로우니

매일 마셔두면 혈액순환도 잘 되고 좋아지겠죠?




참고로 이 제품은 삼각티백으로 100개가 들어있고

국내산 국화꽃으로 만들었대요.



삼각티백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고

개당 말린 국화꽃송이가 12개 정도 들어있네요.



많이 들어있는 것들은 17개도 들어있네요.

(직접 세봤습니다ㅋㅋ)



국화꽃이 송이송이 들어있는데

말린 국화꽃이 포푸리 같네요^^

올망졸망 모여있는 것이 

너무 귀여워요♡



이제 뜨거운 물에 넣어볼께요~~

넣자마자 금새 연한 초록빛깔로 변하네요.



몇 분이 더 지나자 조금 더 진한

 초록빛으로 우러나왔어요.



은은한 국화꽃 향기가 퍼지면서

마실때마다 잔잔하게 입에 풀냄새가 감돕니다.

그리고 목을 타고 넘어갈 때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술 먹는 느낌 아니구요)




풀 냄새도 나고 약간 한약냄새

비스무리한 향도 나면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시간이 지나자

국화꽃이 점점 커지면서

더 예쁘네요♡


건강차로 좋은 따뜻한 국화꽃차

 종종 마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