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터]꿀레몬차, 레몬 티 마신 후기(리뷰)

[담터]꿀레몬차, 레몬 티 마신 후기(리뷰)

2018. 2. 9. 23:52잡다한 리뷰/제품


생각이 많을 땐 레몬사탕이지이~~~!!(성종's)

그거 아니구요ㅋㅋㅋ

단 것이 땡길 때

상큼한 뭔가가 먹고 싶을 때

레몬티 추천할께요~

그럼 오픈하겠습니닼ㅋ



꿀이 소량 함유(2프로 정도)되어 있는

꿀레몬차!!

레몬 슬라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있네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상큼합니다.



좀 더 확대한 모습입니다ㅋㅋㅋ



뜨거운 물에 작은 스푼으로

5개 정도 탔더니

달콤새콤한 레몬티가 완성됐네요~~



겨울철에 상콤하게 먹을 수 있는

레몬티네요~

비타민C도 섭취하고

레몬향기 상큼포텐 터지는

담터 꿀레몬차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