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계란말이]체다치즈 넣고 만드는 계란말이 만든 후기_대충 하는 요리

[치즈계란말이]체다치즈 넣고 만드는 계란말이 만든 후기_대충 하는 요리

2018. 2. 12. 17:15대충하는 요리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는 중에

뽀가 추천해준

치즈계란말이를 해보기로 했다.


체다치즈와 계란 2알 약간의 파로

만드는 매우 간단한 요리!!




재료를 한곳에 모아 놓고

치즈계란말이 시작해본다.



먼저 계란 2알,

(혼자 먹을 분량으로 2알)

그리고 약간의 소금,후추를 넣고

쉐이킷~해준다.



쉐이킷 하기 전에 

파를 넣고 섞어준다.

난 소금을 많이 투척해서

약간의 물을 넣어서 중화시켰다 ㅋㅋㅋ

(양도 조금 많아지고 계란도 부드러워지고

물은 조금 넣어주는게 좋다!!ㅋㅋ)



이제, 기름을 넉넉히 두른 후라이팬으로 고고!

파워 넘치게 넣는 장면!!



다시 조심스럽게 졸졸졸

계란물을 후라이팬에 따라 준다.

(조신한 녀자인 척)



원형 모양으로 자리잡은 계란물이

서서히 익어가는 걸 지켜본다.



적당히 익어갈 때쯤

재빨리 체다치즈를 반으로 나눠

계란 위에 살포시 얹어준다.

그리고 정성을 다해서 돌돌 말아준다.



예쁘게 말린 치즈계란말이 완성!!



계란말이 속에 치즈가 녹아서 짭짤하고 고소한 게

절로 밥을 부르는 맛이다ㅋㅋ

그리고 파를 넣으니 중간중간 파가 씹히면서

파향도 나고 씹는 맛이 더 좋다.


아,체다치즈의 짭짤한 간이 세니

계란물에 소금은 조금 넣어주는 게 좋을 거 같다.

역시 물을 조금 넣어준 게 다행이었음ㅋㅋ


P.S 허니머스터드나 케챱이 퓨처링해주면 더 맛있음!!

(밥 반찬으로 굿!!)


오늘도 대충하는 요리는

성공적!!ㅋㅋㅋ

끄읕!!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