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벚꽃 청포도 에이드 마셔 본 후기(리뷰)☆

gs25 벚꽃 청포도 에이드 마셔 본 후기(리뷰)☆

2018. 3. 27. 22:38잡다한 리뷰/제품



요즘 벚꽃 피어나는 계절이라 여기저기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이 많이 나온다.

다이소에서도 벚꽃 에디션 나오고 편의점에서도 벚꽃 한정판 음료가 나와서

오늘은 벚꽃 청포도 에이드를 마셔보기로 했다.

작년에 벚꽃 스파클링은 마셔봐서 청포도 에이드는 어떤 맛일까? 진짜 궁금해서 구입해봤다.ㅎ






벚꽃 청포도 에이드 가격은 천원~!!

단 돈 천원이란 놀라운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넘나 좋은ㅋㅋㅋ

내용량은 345ml로 코코젤리가 들어 있다.

코코팜 좋아하는데 코코젤리 들어 있는 벚꽃 청포도 에이드는 어떤 맛일지 몹시 궁금하다!!





벚꽃 에디션이니까 벚꽃 그려진 다이소 병에 따라봐야지~~!!ㅎㅎ

이 벚꽃 다이소 물병도 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조심조심 따르고 있는 중...

다이소물병이 350ml 라서 음료의 양도 확인할 수 있다.ㅋㅋ

캔을 따자마자 살짝 꽃향기가 난다.

그리고 달달한 청포도향이 강하게 뿜뿜~!!






다 따르고 보니까 350ml 약간 모자르는 거 보니까 내용량이 345ml 정확한듯!!ㅋㅋ

청포도향이 엄청 강하고 벚꽃향도 은은하게 난다.

라이브 보면서 청포도 에이드 마시는 중♬

요즘 내가 꽂혀있는 드라마 ㅋㅋㅋ

얘기가 또 딴데로 새기전에 다시 청포도 에이드 얘기로 돌아와서

마셔보니 꽃향기 살짝 나면서 청포도향이 나지만 이거슨 그냥 코코팜이다.

코코팜 청포도맛ㅋㅋㅋ

그 안에 네모난 코코팜 알갱이도 들어 있다.

식감이 살아 있어서 더 맛있게 먹는 청포도 에이드~!!

미묘하게 벚꽃향과 밀키스맛도 나면서

청포도맛도 나고 신기한 음료다!!

적당히 달달하니 꽃향 나서 기분이 좋아진다.







사진으로 보니 밀키스st...

하지만 벚꽃향 나는 밀키스&코코팜 혼합된 맛!!

색다르고 생소한 맛이지만 난 은은한 단맛과 코코젤리 씹는 맛이 너무 재밌고 맛있었다.

담에 또 사 마시게 될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