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볶음잡채로 간단 잡채밥 만들기 :)

샘표 볶음잡채로 간단 잡채밥 만들기 :)

2018. 4. 15. 23:32잡다한 리뷰




마트에 갔다가 샘표 볶음잡채가 세일중이길래 한번 데려와 봤어요.

세상에...잡채가 인스턴트로 나오다니!!
너무 신기하고 놀랍습니다.ㅋㅋ

원래 야채 볶고 면 삶고 복잡한 요리 아니였던가요?

어떤 맛인가 궁금해서 바로 요리해봅니다.

 



일단 구성은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과

잡채 건더기 그리고 잡채양념과 참기름이 들어 있습니다.

 


물을 끓이고 당면을 먼저 끓여 줍니다.



당면을 넣고 잡채건더기도 넣어서 같이 끓여줍니다.




3,4분 정도 끓여주면 당면이 적당하게 익었나 확인을 하고 

잡채 양념을 넣어줍니다.

이때 물을 버리고 숟가락 10스푼의 물을 남겨주고 잡채양념을 넣고 다시 볶아줍니다.




샘표 간장으로 만든 잡채양념~!!ㅋㅋ



이때 순참기름도 같이 넣어줍니다.

참기름 냄새가 너무 고소하고 진해요~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나는 거 같네요



분명 숟가락 10스푼정도 물을 남기라고 했는데

물을 너무 남겼나 봅니다ㅠㅠ

왠지 실패느낌ㅋㅋㅋ



그럴땐 잡채밥으로 변경ㅋㅋㅋ

넓은 후라이팬으로 옮겨서 다시 볶아줍니다.

양도 불리고 국물을 흡수하기 위한 잡채밥으로 변신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다 볶은 후의 모습입니다.

당면은 잘 익었고 야채 건더기도 제법 큼직큼직하고

버섯도 있고 당근 시금치 등등 풍성합니다.

간장 소스도 깊은맛과 참기름의 풍미가 있어서

잡채밥이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금방 비웠네요 ㅎ


소스는 인스턴트 느낌이 나지만

잡채를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자주 사먹을 거 같네요 

이상 샘표 볶음잡채 간단 후기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