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코이 24색 고체물감 후기

사쿠라 코이 24색 고체물감 후기

2018. 1. 28. 15:41잡다한 리뷰


구입한지 꽤 됐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사쿠라코이 고체물감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제품 구성은 

워터 브러시와 고체물감이 세트상품입니다.


쇼설사이트에서 24색 2만원대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색상표 이름과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24색 컬러색상표는 참고만 해주세요.^^



드디어 본체 개봉!!


팔레트 부분이 사용했던 거라서 부분적으로 물든 흔적이 남았네요.

플라스틱이라 잘 물든다는 점이 단점이네요ㅠ



사용했던 흔적이라 엉망진창이네요 ㅋㅋㅋ

이해해 주실꺼죠?



워터브러시입니다.

저 검은색 +모양 뚜껑을 열고

물을 채워 넣은 후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됩니다.


워터브러시는

약간의 탄력과 물을 엄청 잘 흡수해서

물 조절을 잘해야될거 같아요.



후기를 위해

오랜만에 붓을 잡았네요 ㅋㅋㅋ

마침 먹고 있던 오곡쿠키가 있어서 한번 그려봤어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후기를 마칩니다.


사쿠라 코이 고체물감으로

취미생활 즐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