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쉽게 세척하는 방법 다이소 스팀청소 클리너시트로 쉽게 하기

전자렌지 쉽게 세척하는 방법 다이소 스팀청소 클리너시트로 쉽게 하기

2021. 3. 19. 22:46잡다한 리뷰/제품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히 전자렌지 스팀청소 클리너 시트를 발견했어요ㅎ

원래 렌지 청소는 베이킹소다 구연산 식초 등으로 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이건 렌지에 돌려서 닦기만 하면 되는 정말 신박한 아이템이네요.

자취생에게는 넘나 좋은 것!

기름 때,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인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있대요.

 

가격은 천원이고 1봉에 4개 들어 있어요.

전자렌지에 60초 돌려서 닦아주면 끝!

과연 찌든때가 잘 닦이는지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봉지를 뜯어보면

엠보싱처리가 된 약간 두툼한 시트지 1장이 들어 있어요.

1장으로 충분히 닦을 수 있다고 하니 경제적이죠ㅎ

물티슈 재질로 약간 촉촉한 상태입니다.

안구 테러 죄송합니다.

전자렌지 청소를 꽤 안 하다보니 너무나 더럽...ㅠㅠ

얼른 1분동안 돌려 볼게요.

 

돌리고 나서 렌지를 열어보니

약간 스팀한 것처럼 촉촉하게 되어서 불려져 있네요.

시트지가 약간 뜨거우니 살짝 식혀서 닦아주면 됩니다.

 

으으ㅠ

열심히 닦다보니 시트지가 많이 오염되었네요.

그만큼 잘 닦였다는 거겠죠?

전자렌지 내부가 깨끗히 변신중입니다.

 

제가 애정하는 전자렌지가 말끔하게 변신했네요.

에어프라이어가 나오기전엔 렌지 요리법이 한참 유행해서

많이 따라했던 기억이 있네요.

깨끗하게 닦았으니 오래 사용해야겠네요ㅎㅎ

 

스팀청소 클리너 시트 한장으로 렌지 내부가 많이 깨끗해진 걸 확인하셨쥬?

더 열심히 닦으면 새것같이 깔끔해질 거 같은 느낌ㅋㅋ

저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거 한장으로 쓱싹하면 깨끗히 사용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