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리뷰]삼양 한국곰탕면 먹어본 후기

[라면 리뷰]삼양 한국곰탕면 먹어본 후기

2018. 2. 5. 12:57잡다한 리뷰/제품



먹을 거 없을 때 한끼 때우기 좋은

 음식으로 라면만한 게 없쥬?


저는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편이라서

주로 하얀음식을 선호하는데

라면 중에선 특히 사리곰탕면을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도 하얀 국물 라면인

삼양 신제품 한국곰탕면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묶음으로 사면 5개 + 1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알찬 패키지!!ㅋㅋㅋ

곰탕 그릇에 놓여진 라면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개별포장으로 보니

금색 패키지 포장이 고급지네요!!

사골곰탕 라면의 프리미엄화~!


그리고 깨알같이 써 있는

'운수 좋은 날 생각나는 한 그릇'

-

현진건의 단편소설 운수 좋은 날

"설렁탕을 사다놓았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왜..먹지를 못하니"

 ㅜㅜ

라면에도 이젠 감성 돋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빠질 수 없나 봅니다.


요즘은 감성 시대니까요,,,


이제 진짜 개별 포장된 라면봉지를 뜯어보도록 할께요.



너무 굵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굵기의 원형 건면과

분말스프와 후레이크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라면 끓일 때 편하겠어요ㅎㅎ



그럼 이제 라면을 끓여봐야쥬?


얇은 스텐 냄비에

재빨리 끓어보겠어요...

너무 배고프니까요ㅠ



물이 끓고 있을 때 면과 분말스프를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투척!!ㅋㅋㅋ






뜨거운 김을 펄펄 튀기면서

잘 끓고 있을 때쯤



라면포장 뒷면을 보니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눈에 띄고


그래서 재빨리 냉동실을 뒤져서

먹다 남은 떡국떡을 퐁당 집어넣었쥬ㅋㅋㅋㅋㅋ

 


아 다행입니다...

라면이 익기 전에 넣을 수 있어서ㅋㅋ



적당히 잘 익은 곰탕면을 쫄깃쫄깃한 떡국떡과 함께

설레이는 마음으로 먹어봅니다.


삼양식품 피셜,

곰탕의 맛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사골 엑기스를 35% 이상 넣었다는데

제가 먹어보니

역시 국물 맛이 진하고 담백합니다.


그리고 국물 위에도

기름이 많이 뜨지 않아서 건강한 기분으로 

먹을 수 있어요ㅋㅋ


적당히 칼칼한 맛(?)도 느껴지고

고기 후레이크가 제법 큰 편이라

고기 식감도 약간 즐길 수 있어요.


다만 파 후레이크가 약간 부족하니

진짜 곰탕 기분을 느낄려면

파를 더 추가해서 끓여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