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리뷰]청정원만두 고기왕만두/ 청정원 김치손만두 후기

[만두 리뷰]청정원만두 고기왕만두/ 청정원 김치손만두 후기

2018. 1. 31. 19:35잡다한 리뷰/제품



이번 겨울은 너무 춥고 뭘 먹어도 추위때문에 금방 허기지고 배가 고파지고ㅠ


이럴 때 포만감 많고 한끼 식사로 충분한 만두를 먹기로 결정!!


청정원 고기왕만두와 김치손만두~!!


두 판 다 먹어버리잨ㅋㅋㅋ


난 만두덕후니깐...



먼저 고기 만두를 찌고 김치만두를 찌기로 결정!!@.@



찜솥에 고기만두 한봉지를 넣고


다른 만두보다 두툼하니 


10분에서 15분동안 쪄 줘요ㅋㅋㅋ



인내심을 갖고 15분을 기다린 후 뚜껑을 열면


먹기좋은 상태의 만두로 변신!ㅋㅋ



청양고추 송송 썰고 참깨 솔솔 뿌린 

간장소스에 찍먹해야쥬~~!!



만두 하나 크기가 대박ㅋ

제 손바닥만한 크기 ㅎ

촉촉한 고기만두 시식~!!



반을 가르면 속이 꽉찬 만두피를 뚫고 나오는 

찰진 만두속이 나와유~

부추 파 당면 등 속이 알차네요!!


적당한 간에

속이 꽉 찬 왕만두

4,5개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 충분하네요~

담백하니 맛있네요 굿굿~!!


근데 많이 먹다보면 뒷맛이 좀 느끼해져요..






이쯤에서 김치손만두로 입안을 개운하게 ~~

김치손만두를 쪄 볼께요 !!~~



다시 찜통에 넣고 15분을 기다리면

속이 투명하고 촉촉한 김치손만두가 완성되유!@.@



역시나 촉촉하게 잘 익은

김치손만두!!



만두 반을 가르면

 만두 속 내용물이 한 가득~!!


매콤한 김치와 고기와 당면 채소 등이 꽉 차있고 

적당한 매콤함이 입맛을 자극해주고

먹으면 먹을수록 김치의 감칠맛이 살아나 더 맛있네요!


김치가 들어가서 칼칼하니 매콤한 맛이

 개운하면서도 깔끔하네요.


제 취향은 김치손만두 쪽이 더 맞는 거 같아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김치손만두를 추천할께요!!

(엄지 척^^=b)


이상 청정원 고기왕만두와 김치손만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