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유러피안 디저트 쿠키오 리뷰

[아이스크림]유러피안 디저트 쿠키오 리뷰

2018. 1. 30. 19:22잡다한 리뷰/제품




롯데 아이스크림 디저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유러피안 디저트는 쿠키오와 치즈샌드 2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초코덕후라서 쿠키오를 선택했어요.

 

 


사진으로 만나는 쿠키오 




일단 사진과 실물 비쥬얼은 일치합니다.


어떤맛인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



1센치 좀 안되는 시트 사이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 2센치 정도 들어있어요.


저 샌드 사이의 아이스크림이 


바닐라맛 말고 초코맛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초코사랑 1인은 아쉽네요 ㅠㅠ




포장지 속 아이스크림처럼 한 입 베어물었는데


시트의 느낌이 아이스크림에 오래 눅눅히 적셔져 있는 맛이네요ㅠ




아이스크림 텍스처와 빵 시트의 텍스처가 거의 비슷합니다.


그리고 빵시트가 너무 달고 불량식품(?)스러운 맛이네요ㅠ


빵이 사르르 녹는맛이 아니라 뭔가 꾸덕꾸덕하게 녹는 맛입니다.ㅠ


그리고 손에 묻으면 벅벅 문질러야 씻길정도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엑설렌트처럼 고급 바닐라맛이네요^^



장점 :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특히 맛있고 부드러운 질감을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단점 : 빵 시트가 눅눅하고 초코향 살짝 나고 약간 불량식품스러운 맛(?)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