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올라]순수 그라비올라 차, 그라비올라 티 마신 후기(리뷰)

[그라비올라]순수 그라비올라 차, 그라비올라 티 마신 후기(리뷰)

2018. 2. 11. 00:56티(tea) 에 대한 이야기 /건강 차(tea)



오늘 마셔볼 건강차는 '그라비올라 차'입니다.

그라비올라는 아프리카나 남미, 동남아시아 등의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과일로

오래전부터 원주민들의 전통적인 

천연치료제로 쓰일만큼 귀한 식물입니다.

그래서 신이 내린 신비의 식물이라고도 한대요.


과일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특히 B,B1,C)

잎과 줄기에는 항암효과 성분도 있다고 하니

건강차로 좋네요^^


근데 뭐든건 과하면 금물이니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깐

일주일에 한번씩만 마셔야겠어요. 




순수 그라비올라 차,

인도산 그라비올라잎이

삼각티백에 반정도 채워져 있네요.

참고로 이 제품은 100EA 삼각티백입니다.



잘게 분쇄되어 말려진 그라비올라잎이 잘 보이시죠?

꺼내자마자 한약냄새 비슷한 풀냄새,

나무향기가 진하게 나요~~~


그럼 제가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뜨거운 물에 넣자마자 우러나오는 

초록초록한 색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그라비올라 향은 아주 진한 나무향이 나요!!ㅋㅋ

노니차보다 더 진한 향기가

숲속에서 나무에 둘러쌓인 기분이 들게 하네요

(그냥 기분이 그랬어요..ㅋㅋㅋ)



시간이 지나갈수록

진하게 우러나옵니다.

그만큼 나무향도 많이 나네요.

힐링타임에 좋은 건강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