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 2화 줄거리 요약 (아야노 고 love)

[일드]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 2화 줄거리 요약 (아야노 고 love)

2018. 1. 27. 06:30아야노 고 world/일드




[일드] 최고의 이혼 2화 리뷰를 시작합니다.


※ 이 포스팅은 엄청난 스크롤의 압박과 스포일러가 다분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ㅋ





이번 시작은 유카의 미츠오 뒷담화로 등장하여



유카가 이탈리아인 배우를 만나서

사진찍고 싶어해서

남편 미츠오한테 사진찍어달래서

또 성실하게 사진 찍어주는 중ㅋㅋㅋㅋ

배알도 없냐...



자기 아내가 다른 남자랑 완전 사이좋게 사진 찍어도

그저 사진찍어 주기 정신없는

바카야로 미츠오...



집에 돌아와서 이혼에 대해 얘기하다가

갑자기 친정으로 돌아가겠다면서

유카는 짐을 미리 싸두었음ㅋㅋㅋㅋ



이혼에 대해 의논하자니까

뭐든 됐다고 

생글생글 웃으면서

갈께..앗녕

하고 문 열고 가는 유카 ㅋㅋㅋㅋ



마지막 유카의 뒷모습을 보며

한마디...

"호시노상, 계단 조심해"ㅋㅋㅋㅋ


난 유카 붙잡는 줄 알았더니 역시나 ㅋㅋㅋ


여기서 호시노상은 유카가

입적하기 전 성씨...

이혼하니깐 이제 전 성씨로 부르자며 ㅋㅋ



유카가 나가자마자

유카의 짐볼을 분노하듯 망가뜨린다.



그러다가 손가락 삐끗...ㅋㅋㅋㅋ

찌질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이 와중에 손가락 깁스하고 

열심히 자판기 영업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



열심히 화분을 예쁘게 정리해주다가



짐볼을 보고 또 화가 치미는ㅋㅋㅋ



원예용 가위질로 냅다 후려치기 시전ㅋㅋㅋㅋㅋ



왠지 짠하다...ㅋㅋㅋㅋ



동네 지나가다가 료를 만난다.



아카리의 얘기를 하다가

료(아아노 고)의 자전거의 열쇠가 빠져서

같이 가게를 찾아주기로 한다.



1화에서 료의 바람피는 장면을 목격한 미츠오는

료에게 왜 결혼을 했냐고 묻는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상담 아닌 고민상담을 한다.



그렇게 얘기를 이어나가다가

미츠오의 카페에 오게 된 두 사람.



세 명이 합석하게 되고...


 

그 와중에 미츠오의 할머니를 보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서

따뜻하고 상냥한 말로 할머니를 안으면서

부축해 준다.



저런 자상한 모습,따뜻한 모습

사랑스러움ㅋㅋㅋㅋ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마성의 남자,

아야노 고(료)



할머니를 돕고

다시 자리로 복귀ㅋㅋㅋㅋ



결국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유카의 친정집으로 고고



친정에 드릴 선물을 들고

JR역에서 내려 


버스를 다시 타고 가야 하는

험란한 여정



우여곡절끝에 친정에 도착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유카의 짐볼이 등장!!!ㅋㅋㅋㅋ

아버님은 짐볼을 냅다 팽개치는 중ㅋㅋㅋ



생동감 넘치게 짐볼 팽개치심ㅋㅋㅋ



미츠오가 도착하자마자

유카의 친척들이 우르르르 몰려오고

반갑다며 허그중ㅋㅋㅋ



그와중에 깨알같은 웃음 제공하는 아줌마 

아기를 냅다 미츠오한테 안겨주는ㅋㅋㅋㅋ



아기 안고 해맑게 웃는 순수한 청년 미츠오 ㅋㅋㅋㅋ



정신차려서 와이프 안부 물으니

학교 남자동창 만나러 갔다며 ㅋㅋㅋ


옛날 학교 때 얘기하면서

러브러브 하고 있겠다는 둥 이야기를 함




헐레벌떡 학교로 쫒아가보니

이미 러브러브

꽁냥꽁냥 중ㅋㅋㅋㅋㅋ



미츠오 충격ㅋㅋㅋㅋ



다시 3인이 앉아서 얘기 중ㅋㅋ

저 멀리 후지산이 멋지다.



그 와중에 왜 둘이 옆에 앉냐며

블라블라 ~~

의견 얘기하는 중이다.






그랬더니 남남커플 연출ㅋㅋㅋㅋ



깨알같은 웃음

아니 빅재미 시전ㅋㅋㅋㅋ



다시 저녁 가족 식사 중에

미츠오는 친척손에 떠밀려서

노래 자랑 중이다.ㅎㅎ



해맑게 웃으며 좋아해주는

유카(오노 마치코)

너무 귀엽다.



으어 ~~ 취한다ㅋㅋㅋ



떡실신 한 미츠오(에이타)



한편 미츠오의 할머니 생신이라서 

다시 도쿄로 돌아온 미츠오와 유카.



할머니 촛불부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시다.



"실례합니다"



집에 놀러온 손님대하듯이

차를 대접하려는 미츠오 ㅋㅋㅋㅋ



유카는 친구랑 통화하면서

미팅얘기중ㅋㅋㅋㅋ



그 와중에 냥이는 혼자 잘 노는 중ㅋㅋㅋ

귀여웡



다시 마트에서 미츠오와 마주친 아카리



다시 집에 가는데

또 료의 불륜행각 발견!!!!!



전봇대 뒤에 숨어서 지켜보는 미츠오 ㅋㅋㅋㅋ



옷가게 여자와 꽁냥하며 헤어진 료.



이번엔 이렇게 멋있게 담배피면서

자기 학교 제자 기다리는 중

나쁜놈이지만 멋있는 게 함정



이렇게 해맑게 반갑게 인사해주면서

맞이해주니

미워할 수가 없다.ㅋㅋ



미츠오는 몰래 료 쫒아다니면서 미행하는 중이다.



만감이 교차하는 미츠오

아카리가 걱정되서

아카리 집으로 찾아간다.



다정하게 대해주는 아카리.

전골을 먹으면서

옛 대학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야기하다가

료의 불륜행각을 얘기해주는 미츠오.



미츠오가 아카리랑 얘기하는 시각에

료는 제자랑 러브러브...



그 와중에 성난 등근육ㅋㅋ



하아...아야노 고의 등근육은 넘나 세쿠시하다.....



마지막 짤은 에이타와 아야노 고로 마무리!ㅋㅋ



매 화 엔딩장면은 비슷하지만 다른 춤사위라

놓칠 수 없다 ㅋㅋㅋㅋ



입술 훔치는 아야노 고...ㅋㅋㅋ



키 차이 뭔데..왜 설레게 하는데 ㅋㅋㅋㅋㅋ

잇힝ㅋ



진짜 마지막 짤은

아아노 고의 귀여움으로 마무리 !!!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