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고기 피자 먹어 본 후기(리뷰)

오뚜기 불고기 피자 먹어 본 후기(리뷰)

2018. 2. 23. 14:05잡다한 리뷰/제품


피자가 먹고 싶은데 피자가격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하지만 오뚜기라 쓰고 

은혜롭고 저렴한 가격으로 

갓뚜기라 읽는 불고기 피자로 나의 위장을 달래줄 수 있다.ㅎㅎ




무려 4천원대의 가격으로 마트에서 세일하여

저렴하게 겟한 오뚜기 불고기 피자!!

인터넷 쇼핑으로는 3천원 후반대에도 팔리고 있다.ㅋㅋ

다만 배송비가 ㅎㄷㄷ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라니..!!

아무튼 빨리 개봉해보자~!!





오뚜기 회사의 으뜸 상징 컬러 노란색과

불고기의 노릇노릇한 브라운색으로

패키지 된 박스에 커다랗게 인쇄된 

불고기 피자가 벌써부터 입맛을 자극해온다~!!





뒷면에 보면 영양정보와 함께 불고기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전자레인지와 오븐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다.ㅎ

난 전자렌지로 돌려봐야겠다!!





조심스럽게 상자 안에서 

비닐 포장 되어 있는 불고기 피자를 꺼내 본다.

불고기와 채소들,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알차게 골고루 배열되어 있다.

착한 가격에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은 불고기 피자다!ㅎㅎ





패키지 박스 비교해보면 거의 동일한 크기로 알차게 들어있다.!!

그럼 이제 전자렌지에 돌려보자~ㅎ





700W 조리로 6분 30초 동안 돌려 주었더니

모짜렐라 치즈가 알맞게 녹았다.

빨리 먹어봐야지...





불고기가 은근히 많이 씹히고 불고기맛 소스가 짭조름하게

간이 잘 맞고 야채도 비교적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다.

가성비 좋은 피자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전자렌지로 돌리니 시간이 지나 식으면 질겨질 수 있다.

오븐에 굽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일반 피자보다 도우가 피자 빵에 가까운 맛이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한 부분이 많은 피자다~♡

오뚜기 피자 시리즈별로 4가지 맛이 있는데

하나하나 종류별로 사먹어봐야겠다.ㅋㅋ



P.S 피자 한판을 다 먹게 되고 그렇게 또 

돼지가 되어 가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또르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