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료]수박바가 생각나는 그 맛!! 수박 소다 마신 후기(리뷰)

[편의점 음료]수박바가 생각나는 그 맛!! 수박 소다 마신 후기(리뷰)

2018. 2. 28. 21:46잡다한 리뷰/제품




동생이 퇴근 후에 편의점 들러 사온 음료

한 때 SNS에서 유행했던 '수박소다' 음료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료라고 하던데 

일단 마셔보기로 했다.





보기만 해도 수박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이다.

먹을 수 있는 빨간 부분과 밑부분의 수박껍질 부분!!

디테일이 살아 있다!!ㅋㅋ

깨알같은 검은색 수박씨앗까지~!!

밑부분에 써 있는 글자들을 보니

대한민국 방송 코미디언 협회 공식음료라고 써 있다.

특이점 발견!!ㅋㅋ

-

350ML의 190Kcal 국내산 수박착즙액 3% 가 함유되어 있다.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

유리컵에 얼음까지 동동 띄우고 수박소다를 부었다.

청량감이 있는 탄산이 톡톡 튀기면서

달달한 수박향이 확 퍼지면서 빨리 먹고 싶어지게 하는 비쥬얼!!!





적당히 달달한 수박향과 진한 단맛~!!

왠지 모르게 수박바가 떠오르는 맛이었다.

-

탄산이 함유되어서 톡톡 터지는 청량함과 불량식품st 

수박바맛의 수박 소다!!

당류가 45g이라 역시 목이 칼칼할 정도의 단맛이 강하다.





얼음 동동 띄운 수박소다 비쥬얼은 이러하다!

핑크핑크한 워터멜론 소다~!!

얼음을 타서 먹으면 단맛이 좀 옅어져서 좋다ㅋㅋ

맘에 든 점은 수박향이 진하게 나서 수박이 절로 생각난다.ㅋㅋ 

아...갑자기 수박이 먹고 싶다ㅠㅠ





지금 말고 한여름에 청량음료로 즐기기에 좋을 것 같다~!!


p.s 수박소다 말고 수박 쥬스가 새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