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료]츄파춥스가 음료라니? 츄파춥스 스파클링 마셔 본 후기(리뷰)

[편의점 음료]츄파춥스가 음료라니? 츄파춥스 스파클링 마셔 본 후기(리뷰)

2018. 3. 1. 20:07잡다한 리뷰/제품




요즘 편의점에서 세일 행사를 많이 해서 음료도 1+1, 2+1 등 

오히려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자주 찾는다.

이제는 버릇이 되서 편의점을 자주 찾게 되었다.ㅋㅋ

그래서 구입한 츄파춥스 딸기크림 스파클링 음료를 소개할까 한다.






왜 한글로 된 버젼과 영어로 써진 버젼이 있는지 궁금하지만

일단 츄파춥스 선명한 로고가 찍혀있는 이 음료는

남양유업이 제조한다.^^;;

-

345ml 용량으로 탈지분유와 복합유산균, 딸기, 크랜베리농축액이

약간 들어있는 음료로 딸기향과 우유향이 적절하게 

섞여있는 밀키스st 음료이다.





츄파춥스 스파클링 음료 패키지에 그려져 있는 딸기가 상큼한 느낌~!!

어서 개봉하여 따라보자!!ㅋㅋ





캔 뚜껑을 열자마자 풍겨오는

딸기향 때문인지

신나서 막 따르다가 스파클링 때문에

맥주의 느낌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되었다.ㅋㅋ





폭신폭신한 딸기크림 거품이 뭉게구름 같다^ㅇ^

거품이 가라앉을 때까지 잠시 기다려본다.

아 ~딸기향기가 너무 좋다~~






거품이 가라앉고 보니 연한 핑크핑크한 딸기크림 츄파춥스 음료가

탈지분유 때문인지 밀키스 느낌이 강하다.ㅋㅋ

한 입 마셔보니

적당한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는 스파클링이

청량감을 더하고 기분 좋게 하는 맛이다!!

그리고 우유맛도 나면서 적당히 달달한 추파춥스 딸기맛을

녹인 맛처럼 느껴진다.





적절히 배합된 우유맛과 딸기맛ㅋㅋ

기대 안하고 마셔서

생각보다는 괜찮은 맛이었다!

여름에 마시면 괜찮을 음료다.

적당히 달달하며 청량감 돋는 탄산이 들어있는 딸기 밀키스 같은 맛~!!





참고로 추파츕스 스파클링은 2가지 버젼으로 출시됐는데

딸기크림맛과 오렌지맛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오렌지맛보다 딸기크림맛이 더 괜찮았다.

오렌지맛은 오렌지쥬스에 스파클링을 더한 맛이다.

딱 그 맛이다!!ㅋㅋㅋ



p.s 다 마시고 나니 물이 먹고 싶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