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코코아]허쉬 카카오 100% 먹어본 후기(리뷰)

[허쉬코코아]허쉬 카카오 100% 먹어본 후기(리뷰)

2018. 2. 8. 00:44잡다한 리뷰/제품


초코덕후인으로 예전부터

100% 카카오 초콜릿도 먹어봤고

이번엔 초콜릿을 집에서 만들 생각을 하고

허쉬 코코아 100% 카카오를 구입했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은

100퍼센트 카카오 가루!!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항산화작용을 한다는 카카오

건강에 좋으니 매일 

적당량 먹어봐야지!!


그러나 순수 카카오가루를 그냥

 먹으면 엄청 써서

마치 내가 연필심이라도 된 듯한 기분으로

다른 것을 입에 대기도 싫은

미각의 상실을 경험하게 된다 ㅋㅋㅋ

더불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의 길로 들어서는...


첨엔 신나게 코코넛오일을 넣고

생초콜릿을 만들어 먹다가

점점 귀차니즘으로 빠져서

그냥 코코아우유로 먹는중이다.



그러다가 허쉬코코아 제품 뒷면에 

인쇄되어 있는 레시피를 읽고 

코코아우유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100퍼센트 카카오가루를 작은 티스푼으로

한수저 덜어내면



진하게 먹으려면 한숟갈 크게크게ㅋㅋ

카카오가루 입자가 엄청 곱다.

순수한 카카오의 색은

곱디 고운 황토색 흙 같다...



한 숟갈 크게 떠서

뜨거운 물을 반정도 부어준다.



뜨거운 물을 부어주자

진한 진갈색으로 변한 코코아







그리고 흰 우유를 컵에 가득 차게 

따라서 부어준다.

여기서 적당량의 설탕도 추가해준다.ㅋㅋ



점점 연해져가는 코코아색

컵 한가득 채워나가자

맛있어 보이는 코코아우유로 변신!!



넘치지 않을 정도로만

채워주고 이제 차가운 

흰 우유를 부어줬으니

전자렌지로 고고!!

따뜻하게 데워준다.



2분동안 전자렌지에서

인고의 시간을 겪고

끓어올랐다가 잠잠해진

코코아우유를

마셔본다...

하얀 우유막이 생성된 코코아우유가 되었다...

역시 뭐든 정해진 레시피대로 만들면

맛있어진다!!ㅋㅋㅋ


p.s 역시 설탕이 들어간 코코아우유는 맛있다!!